금일은 피규어,다이캐스트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피규어 세트 아이언맨 장난감 추천 설명해드려요
오늘 쎄일전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원 초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피규어 세트 아이언맨 장난감 상품구매


싸게사서좋긴하나 아쉬운점이 한두개가 아니니 참고하시길ㅠ | 오늘 받았어요~근데 포장이 비닐에만 담겨있어서 아쉬웠구요..캐릭터들의 고유무기를 조립하는 설명서나 혹은 그림같은게 하나도없어서 잘모르는 사람들은 조립에 애를 먹네요..24개중 사진에 누워있는 세개는 불이 들어오지않아요..ㅜㅜ그리고 초록색 여자캐릭터는 하체가 그냥 고무인데 휘어져 서있지를못하네요~상하체가 손만대면 분리되서 본드로 붙이고 초록괴물에게 기대서있게 했습니다~이번주 금욜에 조카생일이라서 선물로 주문했는데 교환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늦을것같아 교환도 못하겠네여ㅜㅜ제가 쓰는거면 그냥 쓰겠지만..마블시리즈 광팬인 조카인지라..실망하지않기를 바래야죠..스파이더맨을 가장좋아하는데..차라리 스파이더맨 대신 베트맨이 불량이면 좋았을텐데ㅜㅜ 많이 아쉽습니다ㅜㅠ


가격대비 최고!!! | 가격대비 그냥저냥 근데 포장이완전허접함.
캐릭터마다 팔불랑 다리불랑 가슴에 불들어오는거불량 그냥저냥쓸만한건10개정도..나머지는 불량이라고생각하면될듯.
눌러야 불들어오는데 그냥들어오는거 눌러도안들어오는거..기타등등 잠깐 스쳐지나가야 이게 아이언맨 이게배트맨 알수있음 자세히보면 가격이왜그런지나옴.


가격대비 퀄리티 굿 | 와우 오늘 받앗는데 대박 이쁘네요 가격 대비 최고 넘 이쁘고 간지 좔좔 특히 헐크는 와우!!


5살 마블매니아 아들램 선물로 딱!! 가격대비 퀄도 굿 | 이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 만족합니다!
팔다리기타부품은 안빠지고 왔는데 블랙윈도우?가없고 앤트맨2개들어있네요ㅎ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안좋은 상품평 보단 좋습니다 ㅎㅎ

신랑이 엄청 좋아하네요~~~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피규어 세트 아이언맨 장난감, 24종5살아들래미 크리스마스선물로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나름 견고하구 좋네요!! 신랑 지인중에 마블시리즈 매니아에게 선물해줘도 좋겠다하네요ㅋ
크기도 아주 작지않고 아들램 역할놀이하기 딱이네요ㅋ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피규어 세트 아이언맨 장난감 상품구매


The post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피규어 세트 아이언맨 장난감 싸게사서좋긴하나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산에향기

,